--- 디지털 인쇄로 책을...

     ---리룩스서버컴퓨터 백업

  공개 자료실 

 文學위의 文學 출판사입니다. PDF로 전환하여 복사기로 책을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인쇄'에서 확인해 보세요!

 

오산 출장은 얼마나 나를 괴롭혔던가! 그것은 인내의 실험이었고 또한 새로운 도약이었다. 도전과 시련에 대한 극복 해 나가는 과정이 눈물겹다고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공허로운 가운데 새로운 희망을 보았다. 어찌보면 눈물겨운 고뇌 뒤에 절망의 순간이 해방으로 바뀌었고 오랬동안 가슴을 후벼팠다. 그리고 이제 그 결과에 대하여 비로소 되돌아보게 하는 계기로 삼아야만 한다고 반성하게 된다. 앞으로의 계획과 설계를 수정하고 보다 신중하게 바라보게 하는 계기로 삼는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가! 그리고 다시는 그런 고통을 받지 않기 위해 어떻게 해야만 할까? 마치 악몽에서 깨어난 것처럼 나는 자라보고 놀란 가슴을 솥뚜껑만 보고도 놀라는 것처럼 조심스럽다. 휴유증으로...

한 인간의 생활상.

 

과정을 보면

 

순간순간 위태롭게 모면하게 되는 경우가 더러 있다.

그렇지만 그것은 인내하고 참는 사람에게 복이 있다는 사실을 알 것이다. 한 순간의 위기가 닥쳐 오게 되는 경우 그것을 겸허하게 받아 들이게 되면 결국에는 그 위기가 오히려 복이되어 되돌아 오게 된다는 점이었다.

초기에 부산까지 찾아가면서 영업을 뛰었었다.

그리고 샅샅히 관계되는 공장을 전화번호에서 찾아서 공중전화에서 전호를 하였다.

  또한 납품하는 공장에서 경비에게 거래처를 묻는다.

 

  한 순간 실패가 성공으로 바뀌었을 때의 감동적인 드라마틱한 환희의 순간을 그려야만 한다.

일곱번이나 실패하였다가 여덟번째 성공하기까지의 노력.

  그 동안에 많은 실패와 좌절을 겪게 된다.

아내의 손위 처형에게까지 손을 벌려야만 했었다.

 

그 뒤에 그것을 발판으로 계속하여 주문을 받게 된다.

납품한 업체에서 소개를 해 주게 되어...

 

2. 그녀 와의 관계

  이종 사촌외에 더 한 관계가 있었다.  

  왜, 그렇게 내 팽겨쳐야만 했던가!

  전혀 다른 사람을 보듯이...

  내가 적극적으로 나서야만 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린 너무도 한 순간에 실 달린 연에서 끈이 끊어진 것처럼 세월오 가로 막혀 버렸다. 그리고 지금에 이르러서 돌연 만나게 되었다. 

  아, 그 세월의 뒤안길에서 우린 어떤 사이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