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인쇄로 책을...

     ---리룩스서버컴퓨터 백업

  공개 자료실 

 文學위의 文學 출판사입니다. PDF로 전환하여 복사기로 책을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인쇄'에서 확인해 보세요!

 

오산 출장은 얼마나 나를 괴롭혔던가! 그것은 인내의 실험이었고 또한 새로운 도약이었다. 도전과 시련에 대한 극복 해 나가는 과정이 눈물겹다고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공허로운 가운데 새로운 희망을 보았다. 어찌보면 눈물겨운 고뇌 뒤에 절망의 순간이 해방으로 바뀌었고 오랬동안 가슴을 후벼팠다. 그리고 이제 그 결과에 대하여 비로소 되돌아보게 하는 계기로 삼아야만 한다고 반성하게 된다. 앞으로의 계획과 설계를 수정하고 보다 신중하게 바라보게 하는 계기로 삼는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가! 그리고 다시는 그런 고통을 받지 않기 위해 어떻게 해야만 할까? 마치 악몽에서 깨어난 것처럼 나는 자라보고 놀란 가슴을 솥뚜껑만 보고도 놀라는 것처럼 조심스럽다. 휴유증으로...

2010년 3월 29일

2014.02.17 08:38

文學 조회 수:368

생각 모음 (170)

일하는 시간과 그것을 가로 막는 복병으로 현재는 가장 우려되는 사항이 오후에 걷기 운동을 나가는 것이었다. 그 시간을 밤 10시로 미루면서 그나마 다행스러운 것은 일하는 시간이 어지간히 맞아 떨어지게 되었다는 사실이었다.

 

1.어제는 대구 경산의 S.W 라는 곳에서 NC 기계를 문의하는 것이었다.

2 오산의 A라는 곳에 기계를 납품할 때 나는 무리를 하여 극심한 어지럼증에 시달렸었다. 아마도 그 당시 너무 과로한 것으로 인하여 병을 얻기 시작하였지 않았는가 싶었다. 그렇지만 그 당시 운동부족으로 무엇보다 혈관의 흐름이 원만하지 않았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