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인쇄로 책을...

     ---리룩스서버컴퓨터 백업

  공개 자료실 

 文學위의 文學 출판사입니다. PDF로 전환하여 복사기로 책을 만듭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인쇄'에서 확인해 보세요!

어머니의 초상(肖像)

sample_23.JPG 초상(肖像)[명사] 1. 사진, 그림 따위에 나타낸 사람의 얼굴이나 모습. 2. 비춰지거나 생각되는 모습.

모친이 통원치료를 받는 날

2014.10.01 19:58

文學 조회 수:680

2014년 9월 30일 화요일

오늘 하루는 너무도 피곤하게 지냈다. 코가 막혀서 숨쉬기 조차 곤란한 상태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성모병원에서는 모친의 통원치료를 받는 날이여서 아침 9시까지 주치의를 만나서 갔다. 그렇지만 모친은 함께 가지 않았다. 병원에 갔다가 오전동의 G.S 라는 곳에 천막 기계 A/S 가야했으므로 차에서 소변이 참을 수 없을 것 같아서다. 환자상태를 설명하고 특진 의사와 설명을 통하여 처방약을 받을 수 있었으니 조금은 번거롭다고 하여도 그렇게 의사에게 내용을 설명할 수 밖에 없었다. 당연히 내가 먼저 인사를 하고 Y.S.Yong 이라는 여의사에게 인사를 하고 그녀의 앞에 준비된 의자에 앉았다. 

  "오늘은 함께 못 왔습니다."

  '왜, 못오셨나요?"

  깡마른 담당 여의사는 빙긋 웃는다. 애써 엄숙해 보이려는 듯하여 접근하기 어려워 보인다.

 "요양 병원에 이 주일 넘게 보냈더니... 그만 상태가 악화되어 거동이 힘들어 데리고 올 수 없었습니다."

  "먼저 처럼 처방해 드릴까요?"

  "예!"

  그렇게 먼저와 같이 치료약만 처방제를 받아들고 무인 계산기에서 인식표를 대자 처방제가 3장 프린트에서 쏱아져 나왔다. 그걸 들고 밖의 약국에서 약을 샀다.

 

 

untitled_350_2.jpg

untitled_350.jpg